2015년 용강동 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성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2-23

5.용강동 청년회 이취임식.jpg

용강동 청년회(회장 임성일)는 19일 월드웨딩 뷔페에서 ‘2015년도 용강동 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최병준 도의원, 윤병길 시의원, 박찬규 용강동장을 비롯한 관내 각 자생단체장, 청년회 및 특우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소 청년회의 이념인 ‘사회봉사 실천’에 모범적이었던 회원에 대해 감사패 수여와 신구회장단의 이․취임식이 열렸다.

지역 봉사와 동민 화합 등을 위해 1995년에 결성된 용강동 청년회는 매년 화합한마당 동민노래자랑을 개최하여 지역주민의 화합을 유도하였고, 하절기 방역활동 및 범청결 운동, 불우이웃돕기 등 이웃사랑 전개와 지역발전 등에 많은 활동을 하여왔으며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세대에 전달할 사랑의 쌀 구입 성금 3백만 원을 기탁하는 등 행사가 더욱 빛났다.

박찬규 용강동장은 “솔선수범하는 회원들의 활동을 칭찬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지역사회에 선도적 역할을 해주기를 당부하며, 항상 초심을 잊지 말고 밝고 희망찬 용강동을 만드는데 그 역할을 다 해 줄 것”을 부탁하며 그간의 활동에 감사를 보냈다.
파일
다음글
(사)경주외국인센터, 홀몸 어르신 후원금 전달
이전글
황성동주민자치센터, 민화 수강생들 작품 전시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