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함께하면 더 촘촘하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1-12
<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가정 환경개선활동 추진 >

안강읍 사회복지협의체 주거환경개선사업

- 별칭 ‘촘촘복지단’, 자원봉사자모임 ‘친절한경자씨’와 함께 참여-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11일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영철)와 친절한 경자씨 안강지역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안강읍 산대3리의 거동이 불편한 국민기초수급대상가정의 전기안전점검과 도배장판교체 등 겨울철 환경개선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재능기부를 통한 생활환경개선활동 소식에 친절한 경자씨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의사를 더해 이루어졌으며, 김영철 위원장이 앞장서 전기안전점검을 하고 김헌조 위원이 도배·장판교체 등 개선활동을 추진하며 환경개선 대상자가 깨끗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별칭으로 ‘촘촘복지단’으로 불릴 만큼 연중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하고 있으며, 친절한 경자씨 또한 주변 이웃들의 어려움을 먼저 살피고 도움이 필요할 때 먼저 앞장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남미경 민원복지과장은 “진정한 봉사자인 두 단체의 참여와 지역사랑에 감사드리며, 안강읍이 더 촘촘한 복지마을이 되도록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 정유년 새해 화합 한마당, 신년교례회 성료
이전글
황성동, 신년인사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