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읍분회, 제38차 정기총회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18-02-27
<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화합과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 돼 >

제38차 정기총회

대한노인회경주시지부 안강읍분회(분회장 박문걸)는 27일 안강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18 안강읍분회 제38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총회는 최임석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장과 공진윤 안강읍장, 최병준 도의원, 이철우 시의원, 정문락 시의원을 비롯하여 내빈 및 회원1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먼저 전달선 부회장의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 노인권익 향상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모범노인 등 10명과 선행학생 4명에게 표창장과 표창패를 전달하고 감사를 표했으며, 무술년을 맞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것과 화합과 도약을 다짐했다.

박문걸 분회장은 “지난해 안강분회 활동에 열정적으로 임해준 임원과 회원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며, 보다 발전되고 화합하는 안강분회가 되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공진윤 안강읍장은 “인생의 선배로서 그동안 축적된 지혜와 경험으로 지역에서 역할이 막중하며, 지역 어르신 권익향상에 앞장서는 모범단체로써 한층 더 발전하길 바란다.”라며, “안강읍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생활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파일
다음글
안강읍 지하수 고갈지역에 비상급수 실시
이전글
감포읍 생활개선회, 무술년 정월 지신밟기 열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