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단지 카페 ‘아덴(A den)', 지역주민 위한 나눔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4-24
< 지역 어려운 이웃 위한 빵과 우유 각 200개(100만원 상당) 기탁 >

지역주민 위한 나눔

경주 보문단지 내 위치한 카페 ‘아덴(A den, 대표 윤홍규)에서 23일 보덕동 주민센터(동장 김석호)를 방문해 빵과 우유 각 200개(100만원 상당)를 기탁하며 관내 초등학생들과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줄 것을 부탁했다.

보덕동 주민센터에서는 이날 기탁된 빵과 우유를 서라벌초등학교 전교생과 보덕동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카페 아덴(A den)은 보문호수 선착장 내 위치한 카페로서 지난해 3월 오픈 이후 신선한 커피와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카페 분위기로 관광객들과 시민들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윤홍규 대표는󰡒적은 금액이지만 사업 수익으로 관내 저소득층 아동과 노인들을 위해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석호 보덕동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아덴(A den) 윤홍규 대표님 외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아덴의 기부는 공동체의식 확산의 본보기가 될 것”이라며 말했다.
파일
다음글
동경주 행복나눔집수리봉사단의 아름다운 선행
이전글
월성동, 복지사각지대 일제조사로 취약세대 어려움 해결 노력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