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 류천희 민간위원장, 황성동‘함께모아 행복금고’에 후원금 1백만 원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1-10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특화사업 추진 후원금 전달 >

4. 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 류천희 민간위원장, 황성동‘함께모아 행복금고’에 후원금 5백만 원 기탁.jpeg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 류천희 민간위원장은 7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특화사업 추진을 위해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1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황성동 “함께모아 행복금고” 연합모금은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이 작은 복지관이 되어 후원자를 발굴하여 지역에서 모금된 후원금으로 지역의 다양한 복지욕구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를 지원하는 경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 모금 및 배분사업이다.

류천희 민간위원장은 2021년 10월부터 “함께모아 행복금고” 홍보와 후원자 발굴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관내 장애인 세대의 열악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사업비 50만원을 후원하는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복지자원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류 위원장은 “개인의 작은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는 큰 위로와 희망으로 다가 갈 수 있으며 함께 나눔의 실천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자원발굴과 연계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평소 달달복지단 민간위원장으로 협의체의 활성화와 다양한 특화사업 추진에 애쓰며 황성동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앞장서 주시는 류천희 민간위원장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나눔과 희망이 함께하는 황성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오동 통장협의회·자율방재단, 성금 70만 원 기탁
이전글
경주시 황남동, 새해 경로당 어르신 안부 방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