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한 성금 3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4-29
< 나눔 실천으로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따뜻한 희망 전달 >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가 성금을 기탁했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는 2025년 4월 28일(월), 경주시청을 방문해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는 지역 내 지체장애인의 권익 보호와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과 자립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장애인 편의시설 개선, 취업 지원, 문화 활동 프로그램 운영 등 여러 사업을 통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협회는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김태열 지회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고통받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체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감사드리며, 이렇게 기부까지 해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아주신 성금은 이재민들의 피해 복구와 일상 회복을 위해 신속하게 사용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지역건축사회,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 성금 500만원 기탁
이전글
경주농협산악회, 영남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해 성금 100만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