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도시 경주 12기 힐링캠프‘healing me, healing you’운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5-13
< 경주시 SNS기자단 중심으로 2015경주힐링스팟 체험 및 홍보 >

2.힐링캠프.jpg

힐링도시 경주시에서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올해 12기 힐링캠프를 운영한다.

경주의 힐링스팟을 체험하고 힐링도시 경주 홍보를 위해 이번에는 경주시 SNS 2기 기자단을 대상으로 마련하였다. 경주는 천년의 역사를 가진 신라의 유적지로만 부각됐지만, 알고 보면 곳곳에 힐링의 요소가 가득하다.

주요 프로그램은 30여 명의 참가자와 신라사람들 최승욱 대표가 히스토리 힐링-문무대왕암, 힐링로드-삼릉가는길, 힐링스테이-골굴사 등 10여 개의 힐링 명소를 찾아 문무대왕의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과 삼릉의 자연, 골굴사의 편안함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은 힐링스팟을 홍보할 예정이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을 하면서 경주를 여행하는 배낭 여행객들의 마음도 체험하며, 24회의 세계 배낭여행을 다녀온 서운학 님의 “세계배낭 여행의 소감” 등을 경주여행과 접목시키며 발전방향도 모색한다.

2015힐링스팟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앱을 다운받아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토어에서 경주힐링 길을 찾다(주*톡스)를 검색하면 다운을 받을 수 있다.

전점득 보건소장은 “경주의 힐링자원들을 활용하여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건강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제97회 화백포럼은 청년과 함께!
이전글
제43회 어버이날 어르신 문안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