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경주시가족센터에 아동도서 600권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24
< 경주시공동육아나눔터 8개소에 비치 >

지난 19일 ㈜대교 눈높이 경주지점에서 경주시가족센터에 아동도서 600권을 기탁했다.

㈜대교 눈높이 경주지점(지점장 정운재)은 지난 19일 경주시가족센터(센터장 김은락)를 방문해 아동도서 600권(6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대교 눈높이 경주지점은 2022년 공동육아나눔터에 도서 900권을 기탁한 데에 이어 올해도 600권을 기탁해 지역 아동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탁한 도서는 관내 공동육아나눔터 8개소(△ 경주시, △ 북경주, △ 건천읍, △ 천북면, △ 황성동, △ 동천동, △ 외동읍, △ 행복드림)에 전달해 공동육아나눔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읽을 수 있도록 비치할 예정이다.

정운재 지점장은 “공동육아나눔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다양한 책을 접하면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은락 경주시가족센터장은 “지속적으로 공동육아나눔터와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가족센터에서도 공동육아나눔터 운영활성화에 힘쓰고 양질의 프로그램 및 놀이교구 지원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가족센터는 핵가족화와 맞벌이로 인한 육아부담 과중을 겪는 부모들에게 공동체 돌봄활동 및 양육친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동육아나눔터 8개소(경북도 내 최다)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내 만 12세 이하 아동과 보호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공간이용 및 상시프로그램 운영, 도서·교구 이용, 이웃 간 돌봄품앗이 활동 등을 지원하며 신규 이용자와 품앗이 회원을 상시 모집 중이다.

가입문의는 경주시가족센터 홈페이지(gyeongju.familynet.or.kr) 또는 전화(☎779-8956)로 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시민감사관, 청렴행정 디딤돌 역할 ‘톡톡’
이전글
경주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2024 신년교례회 가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