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를 사랑하는 모임 ‘경사모’, 경주시 보건소에 쌀 400㎏ 기탁

작성자
공보팀
등록일
2023-01-20
< 주민건강지원센터 방문전담간호사 통해 취약계층 등 가구에 전달 예정 >

3. 경주를 사랑하는 모임 ‘경사모’, 18일 경주시 보건소에 쌀 400㎏을 기탁하고 있는 모습.jpg

사단법인 경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경사모, 회장 전성환)은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경주시 보건소에 쌀(10kg) 40포대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경주시 주민건강지원센터 방문전담간호사(5명)를 통해 취약계층과 다수 세대원 거주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경사모는 국가문화탐방! 신라의 달밤 165리 걷기대회 등 건강관련 체험 행사를 주관해 경주 지역 발전과 홍보에 힘쓰고 있는 단체다. 특히 태풍 ‘힌남노’ 이재민에게 의연물품을 전달하는 등 평소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하고 있다.

전성환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마음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최재순 경주시 보건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항상 온정을 베푸는 경사모에 감사하며 전달받은 쌀은 꼭 필요한 소외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미정, 경주시에 설맞이 이웃사랑 떡국떡ㆍ쌀국수 기탁
이전글
경주시새마을회,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