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주·에너지정세, 지역 이웃 위한 과일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6-02-05
< 설 명절 맞아 배 200박스 기탁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 >

4-1. 안강읍)에너지경주,에너지정세 과일 기탁 사진.jpg

2026년 2월 4일, ㈜에너지경주와 에너지정세는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현물 기탁으로 배 200박스(1천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도완 ㈜에너지경주 대표를 비롯해 ㈜에너지경주 및 에너지정세 직원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안강읍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에너지경주와 에너지정세는 안강읍 두류공단에 위치한 환경·에너지 분야 기업으로, 친환경 사업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배와 복숭아 등 농산물 기탁을 지속해 오며 지역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도완 ㈜에너지경주 대표는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이웃들과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원학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해마다 지역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두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성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1분기 정기회 개최
이전글
(사)한국쌀전업농경주시연합회 내남지회 저소득층에 쌀 10kg 60포 나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