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현곡면 주민위한 사랑의 이불 20채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6-02-04

2. 현곡면)하나님의 교회 이불 기탁 사진.jpg

경주에 위치한 하나님의교회(대표 김주철)은 2월2일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뜻을 펼치기 위해 현곡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이불 20채를 기탁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역사회와의 깊은 연대와 사랑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는데, 지역 환경정화 활동, 거리 청소 등 주민들과 함께하는 많은 봉사와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함께하는 따뜻한 세상’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대표 김주철)는 "지역사회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이불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과 봉사에 꾸준히 앞정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윤회순 현곡면장은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주신 기부에 깊은 감사 드리며, 지역사회가 서로 돕고 배려하는 따뜻한 공동체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을 통해 현곡면 지역 내 어려운 가정들이 조금 더 포근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가 한층 퍼져 나갈 것으로 기대 된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회원들, 직접 재배한 콩나물로 사랑 나눔 실천"
이전글
경주어반스케치협회,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