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려운 이웃돕기 식료품 선물세트 150개 기부 >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는 2026년 2월 3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설날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료품 선물세트 150박스(약 700만원상당)를 기탁하였다.
월드쉐어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ECOSOC) 특별협의지위를 보유한 국제구호개발 NGO로, 전 세계 26개국에서 아동그룹홈, 1:1아동결연 링크하트, 의료보건, 식수위생, 교육지원, 무료급식, 긴급구호, 생계지원 등 다양한 국내외 사업을 전개하며 아이들곁에 다가서고 있다.
이번 기부는 월드쉐어가 추진 중인 ‘사랑의 물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해당 사업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곳에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안강 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였다.
최순자 이사장은 “이번 물품기부가 북경주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월드쉐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원학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명절을 맞이해 많은 물품을 지원해주신 월드쉐어의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보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