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가득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11-19
< “200세대 이웃과 온정 나눈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2. 김장김치 사업(성건동).jpg

경주시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우일)는 지난 12일, 겨울철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한 ‘사랑가득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경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2025년 ‘함께 모아 행복금고’ 연합모금 사업을 통해 마련된 후원금 600만 원으로 진행됐으며, 협의체 위원들이 담근 김장김치를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어르신 생일상 차려드리기, 오월愛 효도해, 위기가정 맞춤형 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역특화사업을 추진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취약계층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이우일 민간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 향상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성건동장은 “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과 시간을 보태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함께하는 이번 나눔 행사가 어려운 세대들에게 큰 힘이 되고, 나아가 서로를 돌보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해뜰종합식품, 어려운 이웃 위해 김치 20박스 전달
이전글
월성동 꼼꼼복지단, 웰빙빨래사업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