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경주페이 캐시백 18%로 확대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10-27
< 29일부터 12일간 전국 소비진작 축제 기간 경주페이 캐시백 5% 추가 혜택 >

경주시는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경주페이 결제 시 기존 13%에 추가 5% 캐시백을 지급한다.

- 지역상권 매출 회복 기대… “지역경제에 실질적 활력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

경주시가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지역화폐 ‘경주페이’ 이용자에게 기존 13% 캐시백에 더해 5%를 추가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국비 지원에 따라 추진되는 것으로, 행사 기간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다.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전국민이 함께 즐기며 소비를 활성화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침체된 내수경기를 회복하고 지역 상권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다.

경주페이 이용자는 행사 기간 총 18%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만 원 결제 시 기존 캐시백 1,300원 외에 500원이 추가 적립된다.

경주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주페이 이용을 확대하고 지역 상권의 매출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전 국민이 함께 소비를 활성화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행사”라며 “경주페이를 통한 지역 소비 확대를 계기로 지역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APEC 정상회의 대비 ‘현장 중심 24시간 대응체제’ 돌입
이전글
경주, 세계로 향한 시간의 문을 열다… APEC 정상회의로 여는 ‘두 번째 전성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