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성건동 주민화합체육대회, 600여 명 참여 속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6-23
< 화합과 소통의 장, 다채로운 경기와 공연으로 주민들 즐거운 시간 보냈다 >

성건동이 주민화합체육대회를 개최했다.

2025년 6월 22일(일), 성건동체육회(회장 이기원) 주관으로 흥무초등학교 강당에서 성건동 주민화합체육대회가 6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주민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로, 시장, 도의원, 시의원, 경주시 체육회 임원, 자생단체장 및 지역 어르신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행사로는 주민자치센터에서 실력을 갈고닦은 주민들이 다이어트댄스와 라인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돋웠다. 이후 한궁, 신발 던지기, 윷놀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경기가 열띤 응원 속에서 진행되었다. 마지막 경로잔치 시간에는 지역 가수 김연재가 참석해 신명나는 노래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동민 화합의 자리가 마무리되었다.

이기원 체육회장은 “행사 준비에 도움을 주신 지역 단체와 주민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성건동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위해 애쓰신 체육회 관계자분들께 모두 감사드리며, 승패에 관계없이 웃고 즐기며 한마음이 된 성건동이 앞으로도 더욱 화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제26회 노동노서고분군 고유제, 300여 명 참여로 성대히 개최
이전글
경주 외동읍 상생복지단, 2분기 정기회의 개최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교육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