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농장, 안강읍 취약계층 위한 ‘사랑가득찬 반찬지원’ 사업에 달걀 5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6-16
< 지역농가 생산 달걀 지원, 이웃의 균형 잡힌 식생활 돕는 나눔 실천 >

안강농장이 달걀을 기탁했다.

안성농장(대표 권영택, 안강읍 육통리 소재)은 2025년 6월 13일부터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가득찬(餐) 반찬지원’ 특화사업을 위해 월 2회 달걀 5판(150구)을 정기적으로 지원키로 했다.

안성농장 권영택 대표는 지역의 인재육성과 장학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가득찬(餐)’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사업을 위해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신선한 달걀 후원을 약속하며, 협의체 위원들이 정성껏 밑반찬을 조리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이는 이웃의 균형 잡힌 식생활 지원에 큰 의미를 더했다.

권영택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밥상에 지역의 사랑과 정성을 담은 밑반찬 하나를 더해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정이 깊어질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수희 민원복지과장은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든든한 이웃이 되어주신 안성농장 권영택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안성농장의 나눔이 이웃의 밥상에 기쁨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민간자원 발굴에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황오동, 여름꽃 식재로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
이전글
경주 동천동, ‘APEC 클린데이’ 환경정비 및 야외운동기구 청소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