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성건동 청년회, 경로당 9개소에 생필품 전달…가정의 달 맞아 어르신께 감사 전해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5-13
< 회원 회비로 마련한 생필품 선물세트 전달…청년회 중심의 지역 봉사문화 확산 >

성건동 청년회가 경로당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경주시 성건동 청년회(회장 권오찬)는 5월 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경로당 9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생필품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따뜻한 공경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활동에는 권오찬 청년회장을 비롯해 장세용 성건동장, 배진석 도의원, 최영기·최재필 시의원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으며, 청년회원들은 십시일반으로 모은 회비로 키친타월, 물티슈 등 경로당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필품 9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정성껏 준비해 전달했다.

성건동 청년회는 평소에도 환경정화 활동, 경주시민 체육대회 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주민들과의 소통과 섬김을 실천해오고 있는 모범적인 단체다.

권오찬 청년회장은 “가정의 어버이로서, 지역의 어른으로서 희생하며 살아오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이번 활동의 의미를 밝혔다.

장세용 성건동장도 “경로효친의 가치를 실천해주신 성건동 청년회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께서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행정에서도 어르신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문무대왕면, 제27회 경로위안 대잔치 성료…어르신 800여 명에 감사의 마음 전해
이전글
경주 안강읍,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성금 8,163만 원 기탁…경주시 전체 모금액의 9.3% 차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