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산내면 자율방범대, 어버이날 앞두고 지역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 열어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5-07
< 비 오는 날씨에도 정성으로 준비…500여 명 어르신에 따뜻한 감사 전해 >

산내면 자율방범대 주관 경로잔치 사진.

2025년 5월 3일, 산내면 자율방범대(대장 박준호)가 주관한 경로잔치가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번 잔치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평생 지역을 위해 헌신해온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자율방범대원들과 마을 주민들은 행사장 설치와 음식 배식, 어르신 안내 등 준비와 진행을 정성스럽게 도우며 행사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박준호 자율방범대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안전뿐 아니라 따뜻한 공동체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손종철 산내면장은 “산내면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정책과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6년 만에 다시 열린 경주시 서면 면민체육대회… 아화초교서 600여 명 ‘화합의 땀방울’
이전글
경주 외동읍 상생복지단, 어린이날 맞아 취약 계층 아동에 행복꾸러미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