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황오동청년회가 있어 따뜻합니다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2-05
< 따뜻한 온기 전하는 사랑의 연탄 800장 지원 >

경주시 황오동청년회 회원들이 3일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봉사’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황오동청년회는 3일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800장을 회원들과 함께 4세대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황오동청년회는 코로나19예방을 위한 주요시설 방역활동과 예방접종센터 현장지원, 환경정화활동 등 지속적인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추석에는 IBK기업은행의 후원을 받아 친절한 경자씨와 함께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식료품 키트를 100세대에 전달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박성범 황오동청년회장은 “연탄 한 장 한 장 자신을 불태워 따뜻한 온기를 나누듯 본격적인 추위에 움츠리고 있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조금이나마 온정을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용숙 황오동장은 “따뜻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황오동청년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웃이 전하는 희망과 사랑이 더 많은 이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황성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계도활동과 캠페인 진행
다음글
혜우회,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백미 40포대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