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동읍 (주)HANTAL L&C와 함께하는 우리 동네 빨래하는 날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1-28
<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HANTAL L&C와 이불빨래 특화사업 진행 >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HANTAL L&C(대표 이인배)와 함께 이불빨래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상생복지단)는 지난 25일 외동읍 문산리 소재 ㈜HANTAL L&C(대표 이인배)와 함께 지역 취약가구 20가구에 이불빨래 세탁을 무상 지원했다.

이 행사는 외동읍행정복지센터 상생복지단의 이불빨래 특화사업으로 대형 빨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등 가정을 직접 방문해 이불을 수거하고 세탁 건조 후 각 가정으로 배달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번 특화사업은 린넨리스·세탁사업을 하는 지역 기업 ㈜HANTAL L&C가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와 2019년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매년 무상으로 세탁지원을 해주고 있어 지역사회 상생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인배 대표이사는 “깨끗이 세탁된 이불로 조금이나마 쾌적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김기호 외동읍장은 “민·관이 협력해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과 장애인 분들께 온기를 나누어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인년 결산
다음글
대한불교조계종 원각사, 이웃사랑 양곡 나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