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의 마음 밝히는 불빛 나눔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0-07
< 노인 등 거동불편 취약계층 9세대 대상 리모컨LED전등 교체사업 실시 >

경주시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5일 취약계층 대상으로 ‘사랑의 불빛나눔 사업’을 진행하기 전 단체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강경미)는 5일 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9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불빛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은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가정에 리모컨으로 불을 켜고 끌 수 있는 LED전등장치를 지원함으로써 밝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다.

또 협의체 위원들은 이날 방문가구에 동천동청년회에서 기탁한 두유 1상자씩을 전달하며 정을 나눴다.

강경미 위원장은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의 낙상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전기 비용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경길 동천동장은 “취약계층의 어두운 곳을 밝혀 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행복한 동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파일
다음글
황성동, 새로운 출발 ‘통장 임명장’ 수여
이전글
중부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다정다감 으뜸 중부동 어르신 잔치국수 나눔 잔치’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