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동주민자치위원회, 다정다감 꽃 화분 만들기 체험과 나눔 행사 진행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9-28
< 2022년 경주시 주민(마을) 공동체 사업 일환 >

27일 중부동 노서어린이공원에서 진행된 다정다감 꽃 화분 만들기 체험과 국화 나눔 행사에서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27일 노서어린이공원에서 다정다감 꽃 화분 만들기 체험과 국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경주시 주민(마을) 공동체 사업 일환으로 주민들이 꽃을 심으면서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며 서로의 안부를 묻는 등 웃음 짓는 화합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앞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의 만남과 소통을 통해 주민공동체 회복과 지역 활성화를 위한 2022년 경주시 주민(마을) 공동체 공모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민 70명은 체험을 통해 아름답게 만든 꽃 화분을 서로 나누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전성환 주민자치위원장은 “나눔 행사를 준비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며, 꽃 화분을 가꾸시면서 생활 속 작은 즐거움을 얻고 ‘인연’이란 백일홍 꽃말처럼 중부동민으로 만난 인연을 소중히 여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해원 중부동장은 “행사에 참여해준 주민들이 꽃 화분을 가꾸며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안강읍에 알록달록 국화꽃이 피었습니다
다음글
“어르신 잘 지내시죠?”…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특화사업 ‘안방사업’추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