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 경주시 외동읍에 청소년 종합심리검사 사업비 후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6-28
< 외동읍행정복지센터 저소득 청소년 위한 기획사업비 1590만원 지원 >

한전KPS(주) 원자력정비기술센터 전경

경주 외동읍 지역 업체인 한전KPS(주) 원자력정비기술센터(처장 김도윤)는 27일 청소년 종합심리검사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1590만 원을 후원했다.

청소년 종합심리검사(풀배터리) 사업은 청소년 대상으로 ADHD(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 정서, 심리 등을 사전에 진단해 문제가 있을 시 치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외동읍행정복지센터가 기획하고 한전KPS(주)가 후원하는 이번 사업은 외동중학교, 한빛아동병원 등과 연계해 저소득 청소년 15명을 대상으로 추진된다.

김도윤 처장은 “한전KPS(주)는 지역 상생을 위해 매번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관심이 적을 수도 있는 청소년 심리문제 해결을 위해 사업비를 후원하게 돼 의미가 있다”고 했다.

장상택 외동읍장은 “청소년이 우리의 미래인 만큼 청소년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올바른 길로 나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KPS(주) 원자력정비기술센터는 원자력 핵심 공기업으로 지난달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 지원한 바 있다.
파일
이전글
건천읍, 간이 치매조기검진 경로당서 손쉽게
다음글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수성탕·세진인쇄소 ‘착한가게’ 현판식 가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