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중부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중심상가 일원 환경정비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2-01
< 쓰레기·담배꽁초 수거 및 낙엽 청소, 방역 등 주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 >

7. 경주시 중부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중심상가 일원 환경정비 펼쳐.jpg

경주시 중부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종일)에서 지난 29일 회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시내 중심상가 일원에서, 관광객 및 주민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환경정비 및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들은 시내 중심상가 주변의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고 바람에 날리는 낙엽들을 청소하는 한편 위드코로나 시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활동도 병행하며, 힘겨운 날을 보내고 있는 주변 상인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한 주를 시작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았다.

이종일 바르게살기위원장은 “빈 점포가 늘어나는 시내중심가를 보니 마음이 아프지만 우리 지역의 환경과 안전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탠다는 마음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했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환경에 꾸준한 관심으로 봉사를 해나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중부동장은 “항상 살기 좋은 중부동 만들기에 앞장서 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지역을 위하는 마음들이 모여 다정다감한 으뜸 중부동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회 및 저소득층 위한 물품 전달
다음글
경주시 외동읍 새마을부녀회, 다문화가정 돕기 성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