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성동시장 상인회, ‘경주시민 한마음축제’ 열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29
< 코로나19로 지친 상인과 시민, 관광객들 위로하기 위한 행사 진행 >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과 상인들을 위로하기 위해 26일 개최된 ‘성동시장 경주시민 한마음축제’에서 주낙영 경주시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했다.

- 전통시장 이용 촉진 위한 3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 지급 이벤트, 큰 호응 얻어

경주시와 성동시장 상인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과 상인들을 위로하기 위해 26일 ‘성동시장 경주시민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축제는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시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

이날 전통시장 이용을 촉진하기 위해 3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단계적 일상회복’의 성공적 정착을 염원하는 뜻에서 시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1인당 5매의 방역마스크를 무료로 지급하기도 했다.

또 지역 가수들의 흥겨운 무대도 펼쳐져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인 김모 씨는 “행사를 통해 모처럼 시장이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 됐다”고 반겼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축제였던 만큼 많은 상인과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언택트 경주 해파랑길 걷기대회 성료
다음글
‘외부 시선으로 본 경주’는 어떤 모습일까?… 경주학포럼 첫 학술대회 가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