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외동읍 소재 ‘달보드레 수육전문점’,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로 인증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15
< 외동읍 착한가게 2호점 현판식 가져 >

달보드레 수육전문점에서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 인증 현판식을 실시하는 모습

-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 매월 매출의 일정액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나눠

경주시 외동읍 소재 달보드레 수육전문점(대표 김영우)이 지난 14일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로 등록돼 착한가게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또한 달보드레 수육전문점은 외동읍의 착한가게 2호점으로 등록됐다.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는 매월 매출의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는 가게로 자영업이나 중소기업 등이 대상이 되고, 업종에 관계없이 나눔에 동참하며 개인 기부문화가 확산되는데 기여하고 있다.

김영우 달보드레 대표는 외동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외동적십자봉사단과 외동로타리클럽,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으로 활동 중이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및 나눔 실천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김영우 대표는 “나눔이라는 사회백신을 통해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까지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장상택 외동읍장은 “본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나눔을 실천하며 동행해준 착한가게 김영우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주민이 더불어 함께 잘사는 복지외동읍이 되도록 더욱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중부동, 꽃향기 가득한 경로당 조성으로 어르신들 위로 나서
다음글
경주시 안강읍, 찾아가는 서비스로 경주시민 코로나 특별지원금 지급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