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산내면 경로당에 마스크 4,500장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22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에서 산내면 경로당에 기탁할 마스크 4,500장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경주지회장 한광희)에서 18일 산내면행정복지센터(면장 금창석)를 방문해,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사용할 KF94 마스크 4,500장을 관내 35개소 경로당에 기탁했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경주지회장 한광희)는 장애인 교통안전 교육 및 바른 운전 홍보, 선진교통문화 범시민전개 운동, 여성장애인 자활지원, 장애인 보장구 지원 등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으로 사회에 올바른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원·수행하는 비영리 단체다.

손준근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사무국장은 “코로나19를 안전하게 이겨내고 계신 어르신들의 건강한 경로당 생활에 조금이라도 힘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창석 산내면장은 “산내면 내 경로당에 마스크를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지난 14일부터 경로당 운영을 재개함에 따라 어르신들의 마스크 착용과 방역수칙을 잘 지키도록 안내하는데 최선을 다해, 코로나19로부터 건강하고 청정한 산내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한전KPS(주) 원자력정비기술센터의 지역상생과 나눔 실천
다음글
경주 불씨나눔회, 동천동에 정성으로 마련한 생필품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