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성장사업본부, 정성어린 기부로 나눔의 미덕 실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14
< 러브펀드로 정성 담아 100만원 상당 식료품 키트 마련해 동천동에 전달 >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본부장 김상돈) 봉사단은 지난 9일 직원들의 급여에서 적립하는 ‘러브펀드’로 정성을 담은 100만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마련해, 관내 어려운 이웃인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구 등에게 전달해 달라며 동천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정완)를 방문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는 이번 기부활동을 시작으로 동천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올해 연말까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을 실천하며 나눔의 미덕을 실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김상돈 한수원 성장사업본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더불어 사는 공동체정신을 발휘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사랑을 실천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정완 동천동장은 “따뜻한 마음을 베풀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성장사업본부 봉사단의 모습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동천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경주시 외동읍 (사)외국인과 동행 회원들, 입실천 일대 환경정화 활동 펼쳐
다음글
동경주농협, 관내 취약계층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및 코로나19 예방키트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