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성동, 서라벌로타리클럽과 함께 형산강변서 ‘환경정화’

작성자
공보팀
등록일
2023-01-17
< 산책로·자전거 도로 주변 정비 >

6.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 14일 서라벌로타리클럽과 함께 형산강변서 환경정화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jpg

경주시 황성동(동장 최진열)은 14일 서라벌로타리클럽과 함께 형산강변 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형산강변의 산책로와 자전거도로의 주변 환경을 깨끗하게 정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형산강변을 따라 각종 일회용품, 폐기물 등 무단으로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1톤가량을 수거했다. 또 자전거도로 주변에 넘어져 있는 표지판을 정비했다.

이제석 서라벌로타리클럽 회장은 “이번 환경정비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과 라이딩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클럽 회원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형산강이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주민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30지구 서라벌로타리클럽은 결손가정 아동들과 결연한 후 매월 장학금 전달, 연말 선물꾸러미 전달, 각종 행사 무료 생수 나눔 봉사, 월 1회 정기적인 환경정비, 쌀 나눔 봉사, 불우이웃돕기, 독거노인 방문봉사, 로타리 재단에 기부, 자연부락 주택화재감시경보기 설치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 첫 발 내디뎌
이전글
황성동 청년회·자율방재단, 설맞이 환경정비 활동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