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본 게시판은 자유로운 생각과 이야기를 시민들과 널리 공유하고 싶은 글을 게시하는 곳으로

게시글 내용에 대해서는 경주시가 답변하지 않으며, 검증 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상업성 광고, 반복 게시물, 개인정보보호 위반 게시물, 불건전한 내용, 욕설/비방하는 내용,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며,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질수 있습니다.


주민센터의 서비스

작성자
김소연
등록일
2021-09-09
안녕하세요 제가 주민센터에 3번 정도 방문했는데요~

갈 때마다 말투나 일처리를 그렇게 하시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번호표는 왜 있나요? 나와보지도 않으실 텐데
번호표를 뽑아도 자리에 아무도 안 계시길래
데스크말고 안에 있는 중년의 여자분 두 분에게 제가 점심시간이라
민원을 못 보냐고 물어보려고 부르니까 본체만채
한분은 힐끗 저를 보시더니 무시해 버리시더라고요

그러고는 젊은 여자분이 말씀하시는데 제가 무슨 뭘 잘못한것마냥
대하시길래 진짜 놀랐습니다. 그런데 할머니나 어른들한테도 그렇게 대하시더라고요
제가 이런 글은 작성하지 않으려고 하루동안 곰곰히 생각하고 이 글 올립니다.
그것도 서비스의 일종이고 민원을 보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 직원들이 존재 하는데
주민자치센터 직원들은 공무원 아닌가요?
그분들은 왜 그 곳에서 무슨 업무를 보는지 자신의 본분과 위치를 모르는것 같네요 ~
나이가 들고 잘 들리지않고 무시하는건 진짜 최악이였습니다.
파일
다음글
황리단길 경주공고 주변 과 골목주차에 대하여
이전글
민원신청안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자유게시판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0-05-21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