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유료직업소개소 서식5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경제정책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서식_39]_근로자공급사업실적보고.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2 [서식_38]_국내_근로자공급사업허가증.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3 [서식_40]_행정처분대장.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4 [서식_42]_검사공무원증.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5 [서식_43]_직원명단.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6 [서식_44]_사업자협회설립인가신청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7 [별표]_과태료의_부과기준(제38조_관련).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