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액화석유가스 공급규정 신고(변경신고)
민원내용 액화석유가스 집단공급사업자와 수요자간 체결한 공급계약서를 바탕으로 세부적인 공급규정과 공급계약서 상 해석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가스요금등의 공급조건에 관한 설명을 제출하여 신고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제24조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시행규칙 제44조
구비서류 1. 공급규정안
2. 가스요금 등 공급조건에 관한 설명서
3. 변경사유서(변경신고에 한함)
4. 공급규정의 변경내용(변경신고에 한함)
5. 공급조건 변경시 산출 근거 또는 금액결정 방법에 관한 설명서(변경신고에 한함)
주무부서 경제정책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신고 10일, 변경신고 7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고 접수 - 확인 - 기안,결재 - 통보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25호서식] 공급규정(신고서, 변경신고서).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