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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건축물대장 표시변경 신청
민원내용 건축물대장상의 기재내용 중 건축물 표시사항을 변경 및 정정사항에 대하여 민원인으로부터 변경 및 정정 신청서를 받아 처리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건축법 제29조 및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등에 관한 규칙 제18조 및 제21조
구비서류 신청서 1부
도면 및 증빙자료 각 1부
주무부서 건축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민원실
수수료 없 음
처리기간 7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 → 검토 → 현지확인 → 결재 → 통보(민원인)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건축물 표시(변경,정정)신고서 1부.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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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054-779-6671)/
  • 최근수정일 : 2021-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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