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건축물의 사용승인신청
민원내용 건축법 제8조, 제9조,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나 신고를 득한 모든 건축물의 공사를 완료할 때 신고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건축법 제18조 및 건축법시행규칙 제16조 및 제17조
구비서류 신청서 1부
공사감리 완료보고서(건축법 제9조 규정에 의한 신고사항 제외)1부.
현황 도면(건축법 제9조 규정에 의한 신고대상에 한함)1부
주무부서 건축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민원실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3일 ~7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 → 검토 → 현지확인 → 결재 → 통보(민원인)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사용승인신청서.hwp [다운로드]
  • 목록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054-779-6671)/
  • 최근수정일 : 2021-03-11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