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공동방지시설설치 변경승인
민원내용 승인받은 사항에 대하여 변경하고자 할 경우 변경승인사항
관련법령 대기환경보전법 제13조 제2항 및 수질환경보전법 제13조 제2항
구비서류 공동방지시설설치승인서 원본
기타 공동방지시설의 변경을 증명하는 서류(근거법령상의 구비서류중 해당서류)각 1부
주무부서 환경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민원실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15 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민원실) → 검토 → 결재 → 관리대장기재 → 승인통보(민원인)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공동방지시설설치 변경승인신청서.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