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대기배출시설변경허가
민원내용 허가받은 사항에 대하여 변경하고자 할 경우 변경허가사항
관련법령 대기환경보전법 제23조 제2항
공업배치 및 공장설립에 관한법률, 도시계획법, 건축법
구비서류 배출시설 설치허가증 원본
배출시설 및 방지시설 설치내역서 1부
방지시설의 일반도 1부
연간방지시설 유지관리계획서 1부
방지시설설치면제승인신청서(방지시설설치면제신청자에 한한다)
주무부서 환경과
협의부서 건축.지역경제.도시과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민원실
수수료 5,000원
처리기간 10일
기타사항 면허세 : 동 7,500원 읍.면 4,500원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민원실) → 검토(실무종합심의) → 결재 → 관리대장기재 → 변경허가통보(민원인)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4호서식] 대기배출시설(변경허가¸ 변경신고) 신청서(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