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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개설등록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개설등록
가.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신고서1부(보건소 내방시 작성)
나. 시설 및 장비명세서 1부(해당법 ‘별표4’확인할 것)
다. 작업장 평면도 1부(기계,기구의 배치내용 포함) (건축물대장은 필요없음)
라. 수수료 없음

변경신고
가.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신고증명서 원본
나.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변경신고서 1부(보건소 내방시 작성)
다. 변경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주무부서 보건행정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054-779-8623
이메일 @
접수 보건소 의약팀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7일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 신고서(변경신고서).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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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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