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폐기물처리업(허가,변경허가)신고서
민원내용 폐기물처리업(허가,변경허가)신고서
관련법령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3항
구비서류 -처리업 허가신청서
-시설 및 장비명세서
-처리시설 설치명세서 및 그 도면과 처리공정도(수집운반업의 경우 제외)
-처리대상폐기물의 처리공정도(수집운반업의 경우에는 수집운반계획서를 말함)
-기술능력의 보유현황 및 그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보관시설의 용량 및 그 산출근거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수집운반업의 경우 제외)
주무부서 자원순환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수수료 신규 40,000원/변경 15,000원
처리기간 10일
기타사항
흐름도 접수 → 검토 → 실태조사 → 결재 → 허가증 발급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18호서식] 폐기물처리업(허가¸ 변경허가) 신청서(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