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공장설립등 승인사항][제조시설설치 승인사항]변경신고서
민원내용 승인된 사항 변경(업체명, 대표자명, 업종코드 5번째 자리)
관련법령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제13조제1항 단서, 제14조의3제1항 각 호 외의 부분 단서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조의2제2항, 제8조의5
구비서류 변경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법인, 토지, 건물 등)
주무부서 기업지원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방문접수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7
기타사항
흐름도 접수 --> 검토 --> 결재 --> 신고서발급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5호의2서식] (공장설립등 승인사항¸ 제조시설설치 승인사항)변경신고서.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