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본 게시판은 자유로운 생각과 이야기를 시민들과 널리 공유하고 싶은 글을 게시하는 곳으로

게시글 내용에 대해서는 경주시가 답변하지 않으며, 검증 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상업성 광고, 반복 게시물, 개인정보보호 위반 게시물, 불건전한 내용, 욕설/비방하는 내용,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며,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질수 있습니다.


2016 뮤지컬 무인 정기룡

작성자
김예슬
등록일
2016-05-27
안녕하세요! 코리아 파파로티 문화재단입니다!^^
다가오는 여름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여름철 물놀이도 좋지만 저희가 이번에 준비한 시원한 뮤지컬 한 편 어떠신가요?
임진왜란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물론 이순신 장군이 제일먼저 떠오르시겠죠? 바다에는 충무공 이순신(1545~1598) 장군이 있었다면, 육지엔 충의공 정기룡(1562~1622) 장군이 있었답니다! 상주시 낙동강상류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영웅담
무인 정기룡에서 영웅 정기룡으로~ 스펙터클한 뮤지컬로 펼쳐지는 정기룡의 일대기! 꽃신에 담긴 정기룡 장군의 사랑이야기와 임진왜란 60전 60승의 전과!!! 대형 입체 무대와 낙동강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수려한 외경 뮤지컬! 90분간 야외에서 펼쳐지는 종합퍼포먼스의 향연! 전문 뮤지컬 배우들의 수준 높은 무대로 여러분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밌는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뵈려 합니다! 아이들에게도 무인 정기룡의 화려한 영웅담을 들려주세요!ㅎㅎ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저녁 8시 상주시 도남동 경천섬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럼 6월에 만나요 여러분ㅎㅎㅎ
파일
다음글
고발3) 한수원 “울진군민들 고통과 아픔과 슬픔을 즐기나”
이전글
고발2) 울진군민들 “참다 참다 못해 들고 일어났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자유게시판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0-05-21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