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본 게시판은 자유로운 생각과 이야기를 시민들과 널리 공유하고 싶은 글을 게시하는 곳으로

게시글 내용에 대해서는 경주시가 답변하지 않으며, 검증 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상업성 광고, 반복 게시물, 개인정보보호 위반 게시물, 불건전한 내용, 욕설/비방하는 내용,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며,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질수 있습니다.


외국인 코로나의 위험성

작성자
이승훈
등록일
2021-08-04
경주시 성건동에는 외국인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경주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코로나로 인해 국민들이 힘들어 하는 상황에서도 여기 성건동에서는 음성적으로 페이스북등 여러 매체를 통해 모임을 약속하여 만나 방역법을 위만하고 있지만 관계기관에서는 알고 계신지요? 지금은 나름대로 경주가 통제되고는 있지만 문제가 되었을때는 어떻게 감당하실런지요?
몇가지 예를 말씀드리면 생일에 특정식당을 예약하여 밤에 모르게 모임을 갖는경우. 국내에 처음 들어온 외국인을 대상으로 먼저들어온 외국인들이 자신의 집을 대여 하면서 돈을 받거나 격리 기간중에 이들과 접촉하여 아이디 카드를 격리기간내 만들어 준다는 이유로 이들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경주시가 철저히 확인하고 모니터를 해서 국민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이런 개념없는 외국인의 행동들이 시민들에게 찬물을 끼얹는 결과가 나오지 않기를 바람니다. https://youtu.be/fjDl2Oyn1g8
파일
다음글
장애인 고용인식개선 캠페인 '다다름' 인스타툰 - 4화
이전글
세금만 버리는 고양이tn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자유게시판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0-05-21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