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공고 게시판입니다.
고시/공고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6년 8월 납세고지서 공시 송달 공고
- 작성자
- 안강읍
- 등록일
- 2016-08-26
2016년 8월 납세고지서를 등기 또는 일반우편으로 발송하였으나 이사감, 수취인불명, 폐문부재, 기타 등의 사유로 반송되어 납기 내 송달이 불가능하므로 지방세기본법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을 하고자 합니다.
1. 공시송달 기간 : 2016. 8. 26. ~ 2016. 9. 09(15일간)
2. 공시송달 내용 : 붙임 참조
붙 임 : 공시송달 공고문 및 내역 1부. 끝.
1. 공시송달 기간 : 2016. 8. 26. ~ 2016. 9. 09(15일간)
2. 공시송달 내용 : 붙임 참조
붙 임 : 공시송달 공고문 및 내역 1부. 끝.
- 다음글
- 담배소매인 지정 신청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