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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 청구서
민원내용 의료급여 수급권자 중 장애인복지법에 따라 등록한 장애인이 신청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의료급여법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5조
구비서류 보조기기 처방전 1부
보조기기 검수확인서 1부
구입영수증 1부
주무부서 복지정책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054-779-6635
이메일 @
접수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 (민원인) → 처방전 적합여부결정(시청) → 구입 → 검수확인 → 제출 → 구입여부 확인 → 지급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14호의5서식] 보조기기 급여비 지급 청구서(의료급여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2 [별지 제14호의6서식] 보조기기 검수확인서(의료급여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3 보청기 적합관리 급여청구서.hwpx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4 보청기 적합관리 확인서.hwpx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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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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