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
식품허가(신고,등록)증 재발급신청 |
민원내용 |
식품허가(신고,등록)증을 분실한 경우와 헐어 못쓰게 된 때에 재발급신청하는 민원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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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법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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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
신청서 |
주무부서 |
식품위생산업과 |
협의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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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10-0000-0000 |
이메일 |
@ |
접수 |
식품안전과 민원실 |
수수료 |
5,300원 |
처리기간 |
즉시 |
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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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름도 |
민원신청 → 접수 → 서류검토 → 결재 →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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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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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첨부1 |
[별지 제35호서식] (영업허가증¸ 영업신고증¸ 영업등록증¸ 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신고증)재발급신청서(식품위생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
민원서식첨부2 |
6. 위임장.hwp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