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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상세주소 부여,변경,폐지
민원내용 원룸, 다가구주택의 경우 동층호 등 상세주소 정보가 없어 우편물의 반송,분실,정보유출 등 국민들의 생활불편
원룸, 다가구주택 등의 건물에도 동층호를 부여하여 주소로 사용할 수 있게함
관련법령 「도로명주소법」 제16조제4항, 제5항 및「도로명주소법 시행규칙」제12조의2
구비서류 건물등의 소유자 : 상세주소 신청서, 상세주소 신청도면

건물등의 임차인 : 상세주소 신청서, 상세주소 신청도면, 임대차계약서 사본(주민등록 전입을 하였을 경우 주민등록 등본)
주무부서 토지정보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수수료 무료
처리기간 14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서작성 -> 접 수 -> 기초조사 -> 상세주소 부여ㆍ변경ㆍ폐지 -> 결재 -> 상세주소 부여ㆍ변경ㆍ폐지 사실 통보
첨부사항
예제서식첨부1 상세주소 신청 서식(작성예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1 상세주소부여 신청 서식.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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