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산림경영계획(변경)인가 신청
민원내용 산림소유자가 산림을 직접 경영하고자 할 때는 산림경영계획인가를 받아야 하며 기
작성된 산림경영계획을 변경하여 시업코자 할 때는 산림경영계획 변경인가를 받아야
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7조 제 1항
구비서류 산림경영계획서 1부
변경하고자하는 사항을 기재한 서류(변경인가시)
주무부서 산림경영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민원실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30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서접수 → 검토 및 현지 확인 → 결 재 → 인가(변경허가)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산림경영계획(변경)인가 신청.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