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행정명령 이행보고
민원내용 행정명령을 받은 사업자가 그 명령을 이행한 경우의 행정명령이행보고사항
관련법령 대기환경보전법시행령 제32조 제1항 및 수질환경보전법시행령 제29조 제1항. 소음·진동규제법시행령 제5조 제1항
구비서류 보고서 1부
주무부서 환경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민원실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5 일(검사기간제외)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민원실) → 검토 → 결재 → 결과통보(민원인)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명령이행보고서.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