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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의료기기영업의 휴폐업 신고
민원내용 의료기기영업 휴폐업 신청시 처리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의료기기법 제14조, 제16조,제17조 및 의료기기법 시행규칙 제28조, 제35조, 제37조
구비서류 1.신청서 1부
2.허가증 및 신고증 원본
주무부서 보건행정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054-779-8663
이메일 @
접수 보건소 의약팀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판매, 임대업 :3일 /제조, 수입, 수리업 7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민원인) → 접수 → 검토 → 결재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32호서식] 의료기기영업의 폐업ㆍ휴업 등 신고서(의료기기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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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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