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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기초연금 신청
민원내용 기초연금 신청, 소득, 재산 신고서, 금융정보 등 제공 동의서 등 기초연금 신청에 필요한 기본적인 서류
*사용대차 확인서 : 자녀 명의로 된 부동산에서 살고 있을 때
관련법령 기초연금법 제3조, 제12조
구비서류 신분증, 통장사본
주무부서 노인복지과
협의부서 복지정책과
전화번호 054-779-6833
이메일 @
접수 7일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90일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 접수 (읍면동)-소득 및 재산조사, 결과통보(복지정책과)-결과 수렴 및 책정(노인복지과)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기초연금 신청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2 금융정보 등(금융, 신용, 보험정보) 제공 동의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3 복지대상자 요금 감면(대행) 신청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4 소득, 재산 신고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5 기초연금 수급희망 이력관리 신청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6 사용대차 확인서.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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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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