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서식첨부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폐기물처리업(허가,변경허가)신고서
민원내용 폐기물처리업(허가,변경허가)신고서
관련법령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3항
구비서류 -처리업 허가신청서
-시설 및 장비명세서
-처리시설 설치명세서 및 그 도면과 처리공정도(수집운반업의 경우 제외)
-처리대상폐기물의 처리공정도(수집운반업의 경우에는 수집운반계획서를 말함)
-기술능력의 보유현황 및 그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보관시설의 용량 및 그 산출근거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수집운반업의 경우 제외)
주무부서 자원순환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
접수
수수료 신규 40,000원/변경 15,000원
처리기간 10일
기타사항
흐름도 접수 → 검토 → 실태조사 → 결재 → 허가증 발급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별지 제18호서식] 폐기물처리업(허가¸ 변경허가) 신청서(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hwp [다운로드]
  •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콜센터 (☎ 054-779-8585 ) /
  • 최근수정일 : 2024-08-05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